나만의 맛집 저장소

역삼역 진대감 차돌삼합 & 날치알 볶음밥 & 계란찜

seok0 2021. 1. 20. 23:49
728x90
반응형

역삼 진대감 위치

차돌삼합 좋아하신다면 모를 수 없는 그 곳 <진대감> 저도 종종 진대감을 방문하는데요.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그 맛! 방문해보신분들은 다 아실거예요.

 

저는 방이동, 삼성동 지점은 방문해봤는데 역삼점 진대감은 처음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큰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은 꽤 있더라구요 방이동이랑 규모는 비슷한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이 있고 벽 곳곳엔 이영자님이 티비에 나오셔서 진대감 방문하신 장면이 잔뜩 있었어요. 

오늘도 차돌삼합과 날치알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국룰이죠.

 

사진보니 다시 침이 고이네요. 차돌 삼합을 먹고 바로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
계란찜

제 기억에 다른 지점에서 먹었을때 계란찜이 나오지 않았던 것 같은데 코로나로 추가된 서비스인지 아니면 역삼점에서만 주시는 건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역시 어느 지점이나 맛있고 친절하셔서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어떻게 똑같이 각 지점마다 친절하게 대응 해주시는지 참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