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소비 이야기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날 스위트홈 12월 18일 공개

seok0 2020. 12. 8. 11:1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지난 12월 6일 넷플릭스에서는 웹툰 원작인 <스위트홈>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예고편을 보았는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원작 웹툰을 찾아보았네요

예고편에 나온 스토리를 보면 새로 집을 이사하고 히키코모리인 주인공이 사건을 계기로 점점 각성하며 이웃주민들과 살아남는 내용인 것 같아요. 특이한 점은 예고편 속에서 주인공이 감염된 것처럼 나오는데 감염된 주인공이 주변인물들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하며 생존할지 궁금해지네요.

 

검색을 해보니 넷플릭스에서 회당 30억씩 총 300억을 투자하여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사극이었던 킹덤이 회당 20억이었던것을 고려하면 정말 엄청난 금액이 아닐 수 없는데요. 30억 투자 된 만큼 고퀄리티의 CG가 나올지는 공개 후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네요. 

 

또 이번 작품의 감독을 맡으신 분이 <미스터 선샤인>과 <도깨비>의 이응복 감독님이시라고 해요. 게다가 예고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송 강 배우님과 이시영 배우님과 이진욱 배우님이 나오시고 그 외에도 김갑수 배우님, 김상호 배우님, 우 현 배우님 등 평소 익숙하지만 좀비영화에서는 잘 뵙기 어려운 분들이 나와 더 기대가 됩니다.

 

올해 영화로는 <#살아있다>, <반도> 같은 좀비물이 많이 개봉되었는데요. 올해 마지막 좀비물이 될 <스위트홈>은 어떨지, 과연 큰 흥행이 되었던 킹덤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스위트홈 예고편과 네이버 웹툰 스위트홈의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예고편

 

 

[드라마원작] 스위트홈

절망의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한 소년,하지만 이제 소년은 밖으로 나가고 싶다.

comic.naver.com

 

이시영 배우님의 좀비도 한방 낼 것 같은 등근육
숨길 수 없는 이진욱 배우님의 미모
근손실 걱정하는 헬창 괴물
기묘한 이야기를 떠올리게 되는 장면
<스위트홈> 등장인물 출처 나무위키 스위트홈 

 

걱정반 기대반 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신작 <스위트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큰 흥행이 되어 앞으로 한국산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위트홈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