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소비 이야기

[APPLE] 애플, 오버이어 헤드폰 '에어팟 맥스' 출시

seok0 2020. 12. 9. 00:10
반응형

에어팟 맥스 출처 애플 스토어

 

얼마전 에어팟 신제품 출시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12월 8일 드디어 소문만 무성했던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 '에어팟 맥스'를 공개했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하이파이 오디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공간 음향 기능 등을 탑재하여 기존의 이어 플러그 형태의 디자인이 아닌 어보이어 헤드폰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어팟 맥스의 색상은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핑크 총 5가지의 색상으로 발매되며 미국은 며칠 뒤인 12월 15일 부터 출시 될 예정입니다. (국내 출시일은 아직 미정)

 

에어팟 맥스는 기존 에어팟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음악, 통화, 시리 실행 등 다양한 상호작용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사용자의 애플 기기 근처에 가면 자동으로 페어링 됩니다. 기존의 에어팟 기기와 동일하게 기본적으로 무선으로만 사용가능하지만 별도로 판매하는 라이트닝 3.5mm 케이블 (4만 5천원)을 구매하면 유선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에어팟 맥스의 국내 출시 가격은 71만 9000원입니다.

 

 

01234
에어팟 맥스 컬러 5종

에어팟 맥스는 헤드 밴드의 중심부 캐노피를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매쉬 소재로 제작하였으며 헤드셋의 무개를 분산시켜 착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도록 설계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어컵은 사용자 고유한 머리 형태에 맞게 개별적으로 회전이 가능하며, 이어쿠션은 효과적인 차음을 형성하도록 메모리 폼을 사용하였습니다.

 

012
에어팟 맥스 형태

에어팟 맥스는 '어쿠스틱 디자인', 음질 향상을 위한 '애플 H1 칩셋', 인공지능으로 강화된 '컴퓨테이셔널 오디오', 실시간 이퀄라이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등 플래그십 무선 헤드폰에 필요한 최고급 기능을 담아낸 제품입니다.

 

또한 에어팟 맥스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공간 음향을 활성화 한 상태로 20시간의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를 초절전 상태로 보관하며 배터리 충전 상태를 보존 가능한 스마트케이스

에어팟 맥스의 제품 구성은 에어팟 맥스 헤드폰, 스마트 케이스, 라이트닝 USB-C 케이블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도 역시 전원 어댑터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는 iOS 14.3 이후 버전, iPadOS 14.3 이후 버전, macOS 빅서 11.1 이후 버전, watchOS 7.2 이후 버전을 실행하는 기기가 필요하므로 해당 버전을 지원하지 않는 구형 기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해외에서 반응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국내에도 빨리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