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맛집 저장소

[Review] 형훈텐동 광교 앨리웨이점 솔직 후기

seok0 2020. 12. 31.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 앨리웨이에 있는 형훈텐동 리뷰를 하려고 해요. 오늘 다녀오자 마자 작성하는것인 따끈따끈하고 솔직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

 

출처 : alleyway.co.kr
출처 : alleyway.co.kr

형훈텐동은 광교 앨리웨이에서 마슬마켓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앨리웨이를 처음가서 조금 찾기 어려웠지만 마슬마켓에 위치해있다는것만 인지하고 가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형훈텐동은 두산분식 옆에 나란히 있습니다

 

형훈텐동의 입구

평일 점심시간 때라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위한 출입구 옆에 웨이팅을 의자도 마련되어있는것 보니 대기도 종종 있는것 같아보였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코로나로 인해 전자출입명부를 등록하고 그 옆에서 주문을 하면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어요.

저는 형훈텐동을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이름을 내건만큼 시그니처 메뉴의 느낌이 나서 고르게 되었어요.

 

한가지 너무 아쉬운건 콜라를 시켰는데 245ml인걸 모르고 시켰어요.. :(

2000원이라는 가격만보고 그래도 좀 큰 사이즈가 나올줄 알았는데 콜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실망.

(매장에서 먹는것 감안해도 인터넷에서 500원 짜리 캔콜라를 2000원 내고 먹으려니, 같이간 지인은 맥주시켰는데 맥주가 밍밍하다고 하더라구요)

 

형훈텐동 매장 내부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빈티지한 일본느낌나고 괜찮았습니다.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위생도 좋아보였어요.

 

형훈텐동의 형훈텐동 9,800원

앞서 콜라이야기를 했지만 그래도 텐동맛은 좋았어요. 튀김도 간도 입맛에 딱이였고 새우튀김은 물론이고 단호박이나 연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은 남자가 먹기에 좀 적은 양이었어요.

 

전체적인 총평입니다
텐동 맛 5/5 (부족함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 4/5 (텐동 가격은 알맞다고 생각해요. 콜라 256ml 가 2000원인건 좀 ㅠㅠ)
서비스 3/5 (불친절하진 않지만 딱히 친절하시지도, 브레이크 타임이 얼마 안남아서 힘드셔서 어수선한 타이밍이여서 그런것 같아요)
인테리어 4/5 (인스타감성에 엄청 예쁘다 느낌까지는 아니어도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진 느낌이었습니다)

한끼식사로 먹기 좋은 광교 호수공원 맛집 형훈텐동이었습니다. 여성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듯 합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텐동에 하이볼 한잔 먹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