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소비 이야기

역삼역 호캉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디럭스룸 솔직 후기

seok0 2021. 1. 18. 19:02
728x90
반응형

호텔 로비 &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해요.

위치는 역삼역에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3분정도의 거리로 차가 없으셔도 쉽게 도착하실 수 있는 위치에요.

(강풍과 추위로 인해 호텔 외관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위에 사진에서 왼쪽이 체크인을 할 수 있는곳이고 사진의 정면이 쏘도베의 M카페인데요. 체크인을 하시면 맥주 또는 커피를 M카페에서 드실 수 있는 쿠폰을 2장 주시더라구요. 저는 커피를 마셨는데 쿠폰을 안쓰면 9,900원이였던것 같아요. 맥주는 국내맥주 1종과 해외맥주 3종이 있던거로 기억해요.

 

커피로 간단히 몸을 녹이고 입실을 하러갔어요.

 

엘리베이터 옆 조식 정보

조식은 평일 오전 7시부터 10시, 토요일은 7시 반부터 11시까지라고 써있는데 요즘 코로나로 거리두기하고 있어서 정상 영업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조식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미리 전화로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디럭스룸 객실 내부

디럭스룸 객실 내부입니다. 창 밖 시티뷰가 참 좋아요! 침구류도 폭신폭신해서 누워서 시티뷰 보기 딱 좋은 날이었습니다.

 

 

티비 옆에 세면대가 있고 안쪽에 샤워룸이 있어요. 샤워룸 안은 잘 밀폐 되어있어서 방음이 잘 되는것 같아 좋았어요. 

 

 

커피잔과 와인잔 그리고 커피포트가 구비되어있고 그 아래 냉장고에는 웰컴워터가 2병 들어있어요.

 

샤워룸

샤워룸엔 창이 하나 있고 블라인드가 있는데 이부분이 참 아늑하게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제가 있던 디럭스 룸은 11층이였는데 약간 높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서울의 야경을 보는데 무리없는 높이였어요.

 

강남 쏘도베를 이용하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환풍기 소리가 커서 많이 거슬리더라구요. 저는 비교적 시끄러워도 잘 잘 수 있는편인데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잠을 잘 못이루실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아래 영상은 환풍기아래서 녹화한건데 환풍기가 침대 바로 위에 하나있고 출입구 앞에 하나 있어요. 겨울철이고 밀폐된 공간이라 환풍기를 끌 수도 없고해서 그냥 잠에 들었는데 이부분은 참 아쉬운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야놀자에서 주말가로 약 12만원정도에 예약하여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는데 요즘처럼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기에 서울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바람을 쐬고 싶으시다면 강남 쏘도베에서 호캉스 추천드려요 !!

 

반응형